dreamiedu

회사소개

dreamiedu

교육철학


드림에듀는 2000년 4월 28일 설립 이래

현재까지 3,000여명의 학생들 미래를 설계해 온 유학전문 기업입니다.

체계적인 1:1 맞춤 솔루션

드림에듀만의 관리 유학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시켜 대학 진학 이후에도 스스로 인생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자립형 인재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dreamiedu
드림에듀 서비스

우리는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학 진학까지 함께하는 유학 전문 컨설턴트

드림에듀는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각각의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 진학에까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진로상담센터 운영을 통해 유학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개인의 학생들을 위한 맞춤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지 학생에게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일들에 있어서도, 오랜 학생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대처방안, 극복방안을 제시해주기도 합니다.


미국, 캐나다 현지 교육청과의 긴밀한 업무 협조

교환학생들의 원할한 생활을 위해서는 현지 교육청의 업무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드림에듀는 정기적으로 캐나다 교육청을 방문하여 현지 프로그램 진행사항을 파악하고, 현교육청 관리 및 새로운 교육청 개발에 꾸준히 힘쓰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관련 기관 및 교육청 중 소속 학교의 한국인 비율이 적고 공신력 높은 곳과 연계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reamiedu
드림에듀 이야기

우리 회사 탄생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유학은 '신뢰'다!

해외 유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유학원의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런데 유학은 아이들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결정임에도, 대다수의 유학원이 아이들의 미래보다는 돈벌이와 상품 판매에 치중하는 모습을 보였죠. 아이들의 미래에 대한 최소한의 책임감도 없어 보이는 업계의 관행 현실에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10여 년 동안 해외 교육현장에서 일했던 경험이 있는  민은자 대표는 한국의 유학시장에도 자기주도형 관리 유학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고, '엄마의 마음으로 대학 진학까지 아이들을 책임진다.' 는 모토로 직접 유학원을 설립하였습니다.

단순히 외국의 학교를 소개시켜주는 역할에서 벗어나, 낯선 외국 환경에서 아이들이 문화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유학생활을 통해서 아이들의 미래까지 함께 설계해주는 맞춤형 관리시스템을 도입한 것이죠. 이것이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정직한 드림에듀의 첫 시작입니다.


아이들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동반자

유학의 가장 큰 과제는 "아이들의 인성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느냐"  입니다.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통해, 세상을 향한 더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 바로 유학의 본질이죠. 유학이 단지 아이들의 언어습득을 위한 도구가 아닌, 선진국의 문화와 환경을 몸소 느끼고, 당당함과 씩씩함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들이 올바르고 즐겁게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책임과 사명을 다 하여 아이들을 관리합니다.


또한, 올바른 유학, 유익한 유학의 길로 안내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사명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미국 문화체험과 현지 영어 습득이 가능한 미국교환학생 프로그램, 장기유학 희망자를 위한 미국 명문사립유학 및 크리스챤 사립유학, 국내/외 고등학생을 위한 미국대학 바로가기 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아이들에게 적합한 교육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 멋진 꿈과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고 이끌어 주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우리의 소박한 꿈

아이에게 새로운 환경에서의 도전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게 해주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아이의 미래와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유학은 신뢰와 책임감을 바탕으로 진행되어야 하죠. 하지만 국내에는 아이를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는 유학원이 많습니다. 아이의 특성과 능력을 고려하지 않고, 적절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추천하거나 거품 낀 비용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능력과 자질은 있지만, 터무니없는 비용 때문에 변화와 경험에 대한 기회를 포기하는 학생들에게 최소한의 비용으로 유학을 지원하여, 희망의 촛불이 되어주려고 해요. 나아가 드림에듀를 통해 세계로 뻗어 간 아이들이 성장한 후, 또 다른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소박한 꿈입니다.